본문 바로가기

EOS 5D Mark III

송도 둘러보기2탄 동북아무역센타


지난번 부산 제니스 출사에 이어 이번엔 우리나라에서 제일 높다는 동북아무역센타에 올랐다..
이곳은 현재 공사가 중단되어서 겉모습은 거의 다 되었지만 안쪽은 공사가 거의 진행이 안되었다..

일하는 사무실에서 매일 쳐다 보며 언제 한번 오르겠다 마음먹고 드디어 결행을 감행하였다..

오른날 다행히 날도 좋았고 바람도 없어서 사진 담기에 최적의 날씨로 행운이 나를 따르는것 같았다..

공사가 중단된 건물이라 옥상에는 여러 자재들이 어지러이 있었다..
다행이 난간은 설치 되어 있어서 큰 어려움은 없었지만 높이가 높이인 만큼 약간 겁이 나는 부분은 있었다..



석양...HDR


동행한 한철씨...








인천대교..


옥상 그곳에서도 제일 높은곳...
정말 아찔했다...


두번째 오른날은 안개가 좀 심했다..
광각으로 담은 송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