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OS-7D created

인천 송도_110903

아름다운 송도의 일몰....
말이 필요 없는...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송도에서 맥주 축제가 열리고 있었다...
경인방송에서 공개방송 녹음도 하고 있었는데 사회가 개그맨 조원석,정은숙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이었다.
경인방송 라디오는 잘 듣지 않는 편이라 잘은 모르겠다..
시간이 지나면서 김부장님과 합류하여 Get pearl Tower 로 이동하여 일몰을 담았다...
송도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곳으로 담기가 좋은 곳이다.

우뚝 솟은 송도의 랜드마크..
동북아 트레이드센타..

얼마전 열렸던 바이블엑스포에서 만들었던 노아의방주...
지금은 행사가 끝났는데 아직 철거가 완료되지 않아서 남아있었다..
태풍때 많이 상처를 입었는지 여러가지 조형물들도 흉물스럽게 남아있다..


맥주축제 현장...
사회자 조원석,정은숙


초대가수 우연이 와의 인터뷰...




HDR...


HDR...


HDR..


눈엣가시...;;;
저 빌딩만 없어도 인천대교가 잘 보일텐데..



포토샾 스타필터를 이용한 빛갈림 효과...